<PART 4> 창작 및 발표

  • DAY 9 (8. 11. 토요일) : 아무거나 만들기

창작자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무엇을, 왜, 어떻게 만들지를 정하는 일이다. 하지만 때때로 창작자는 무작정, 아무거나, 막 만들면서 자신의 행위와 산출물에서 영감을 얻을 때도 있다. 이 시간에는 손에 잡히는 대로 놀이, 장난감, 게임을 만들어 보며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.


  • DAY 10 (8. 12. 일요일) : 만든 것 공유하기

전날부터 진행한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발표하고 사용해 보며 의견을 공유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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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0M : 레이저와 광센서, 네오 픽셀을 이용한 오델로 게임

Pixel Eyes_발표.mp4

Pixel Eyes : 사람-기계-거울을 거쳐 증폭되는 이미지 만화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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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위바위보드카 : 컴퓨터와 가위바위보를 해서 칵테일 제조하기

동시통역_발표.mp4

동시통역 : 식물의 언어를 인간의 언어로 변환하는 화분형 게임기

하드T이노_발표.mp4

하드T이노 : 조작계(현실, 빵판)와 반응계(가상, 게임)의 두 플레이어가 서로 협력, 방해하며 같이 진행하는 장애물 경기 게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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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사's : 고양이를 위한 게임기(캐터테인먼트)와 고양이를 따라다니는 로봇 청소기, 고양이와 표정으로 대화하기 위한 장치 만들기

버그버그_발표.mp4

버그버그 : 2인용 인터랙티브 술래잡기 게임